동해 뽑기방은 어디에 있을까? 궁금했는데...요기 어때 뽑기샵 위치

2022. 9. 3. 23:12김군의 일상

" 동해 뽑기방은 어디에 있을까? 궁금했는데...요기 어때 뽑기샵 위치를 알려드립니다 "

동해 뽑기샵 신규샵이라 그런가? 일단 가게 내외부는 깨끗했어요

동호대교를 지나면 동호타워 주상복합아파트밑 상가에 위치해 있음(도로변 바로옆)

오픈하는날 가족들과 함께 룰루랄라 놀다왔습니다 ㅋ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 데이트를 즐기러 오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오픈하는날 어찌나 사람들이 많던지 다음에는 손님없는 시간이 한번더 가볼려고합니다.

정말로 즐거원 시간이였어요 무엇보다 뽑기 한번쯤 해본분이라면 잘하실듯, 저도 몇개 뽑았답니다 유후!!

다양한 게임 그리고 아기자기한 인형, 장난감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오픈하는날이라 그런가 어찌나 사람들이 분비던지, 유명 유튜버분도 이날 생방송을 하였다고 하던데

직접 저는 보지를 못했어요 아쉽더라구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 보고 싶다눙...

 

 

 

 

뽑기는 적당히 재미로 즐기는것 저 또한 이날 재미있게 즐기고 왔음

근데 저보다는 아이들이 더 잘 뽑는거 같다눙.. 

역시 요즘 아이들 빠르긴 빠른듯

강원도 여러뽑기방을 가봤지만 이렇게 깨끗하고 넓은곳은 처음인듯

몇몇곳은 지저분하고 잘뽑히지도 않고 다시는 안가는데

여기는 가끔 놀러올려구요.

 

 

 

 

다양한 볼꺼리 그리고 구경꺼리가 많아서일까?

시간 가는줄 몰랐어요 뽑기방에 시계가 없는 이유를 알것같아용 ㅋㅋㅋ

 

 

 

 

이젠 장난감 사러 마트갈 필요가 없는듯 여기 없는거 빼고 다 있음

천원에 뽑을수도 있고 역시 뽑기는 운도 따라야 하지만 기술도 있어야 하는듯 싶어요

 

 

 

 

특히 마지막은 기술 없어도 그냥 통안으로 넣는건데 은근히 잼있었습니다

다음에 동해가면 또 한번쯤 해보고 싶은곳 강력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