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출력소 서비스에 실망 배너 환불후 다른곳에서 구매한 이야기

2022. 12. 2. 22:52김군의 일상

배너 잘만든다고 좋은게 아닌가봅니다

사후서비스가 좋아야 진정한 업체인걸 이제야 깨달았네요

저는 이렇게 일을 하지 않습니다.

제가 잘못했으면 미안하고 죄송하다 하고 보상을 하거나 책임을 지면서 지금껏 사업을 해왔죠

하지만 간혹 몇몇 업체의 아니한 만행에 상처를 받는분들 그로 인해 정신적인 고통까지 받으시는 분들을 봐왔습니다

이번 일은 그리 큰일은 아니라서 위같은 피해 고통까지는 아니죠 

결론은 이렇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 측과 네이버페이에서 도움을 주셔서 결국 전액 환불을 받아 결국은 해결하고 다른업체를 통해 구매

오늘 도착했네요

 

매쉬 재질과 일반 배너 재질로 2개를 주문했습니다.

그전 업체에서 말했던 양끝 고리때문에 배너재질에 손상이 갔다는 말은 거짓말이였습니다

오늘 받아보니 엄청 깨끗한거 있죠

거치대도 튼튼한걸로 주문했어요

저번처럼 고정고리 파손되지 않았고 튼튼합니다

오히려 지금 주문한곳이 더 싸요 

ㅋㅋㅋ

 

 

 

옆집 광고하시는 사장님도 인정해주심

얼마에 하셨어요?

xx,xxx원에요

헉! 진짜 싸게 잘나왔네요

풀세트로 주문했거든요

 

 

 

양쪽 고리마감도 튼튼해요

이건 실외 배너입니다.

바람 불어도 끄덕없네요

 

 

 

 

캬~ 글씨도 뚜렷하고 좋은 잉크를 쓰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부터는 여기 업체로 대량주문할려고요

할께 많더라구요. 샘플로 선정한곳인데 아주 마음에 듬

 

 

친절한 업체들이 점점더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해와 배려 그리고 코로나로 힘든 이시점에서 우리모두 웃으면서 살수 있는 그런 세상을 만들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좋은곳도 있고 아닌곳도 겪어봤으니 다음부터는 조금더 신중하게 선택해야 할것 같아요

 

그럼 다음에 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