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진 근처 인형_뽑기 할만한곳 찾아가 발견한 혜자샵 숙소는 호텔방

2022. 12. 29. 19:39김군의 일상

헉?! 벌써 12월 말이네요

시간 엄청 빠른듯, 오랫만에 시간도 남고 해서 친구들과 함께 정동진으로 쐈습니다

회도 먹구 오랫만에 회포도 풀고 뻥뚫리는 정동진바다도 실컷봤습니다

그리고 잠시뒤...

덩그러니 남은 남자둘!!

 

서로 멀뚱멀뚱

노래방도 없구 ㅋㅋㅋ

영화관도 없구 ㅋㅋㅋ

큰마트도 없는 정동진??

 

그러던중 검색을 하고 발견한 정동진 뽑기샵? 친구가 여기서 멀지 않은곳이라 따라가봤습니다

저두 심심하기두 하고 그래서 같이 다녀왔습니다

 

 

 

내가 직접 찍은 정동진의 모습입니다

숙소는 썬크루즈호텔로 잡았구요

다음날 동해 뽑기방으로 고고씽

가는길에 해안도로도 있구 멋진곳이더라구요

 

 

 

 

차로 20분을 달려 도착한 인형뽑기샵

오~ 눈이 돌아갈 정도네요

서울에서는 이런곳이 흔한데 강원도에는 드물더라구요

초보자도 할만한것두 있고 무엇보다 시설이 깔끔해서 좋았고

쾌적해서 좋았다눙.. 음악도 딱 2000년대 노래 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센스가 좀 있으신듯 재미있는 뽑기세팅이 많더라구요

 

 

 

 

나두 뽑기해보고 제 친구는 뽑기좀 하는친구인지라..

얼마되지 않아 뽑은 와치4 ,하지만 난 실패

 

 

 

 

와리라는 새팅인데 그냥 잡아도 올라오더라구요

좀더 해보고 싶었지만 내일 운전해야 가야 하는터라..

스톱하고 숙소로 갔습니다

 

 

 

 

 

친구놈의 자랑한 와치 결국 제가 샀습니다

반값에 ㅋㅋㅋ

 

 

 

경품도 좋구 궐러티도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기계힘도 좋구 뽑는 방법만 알면 쉽겠더라구요

다음에 아닌 내년에 한번 더 가보고픈 곳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