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다음 사칭 및 이미지 저작권 관련 스팸 메일 주의 하세요

2019. 4. 24. 17:20공지사항


진짜 나쁜 사람들 많네요 ㅠ 왜 그러세요

오늘 한통의 다음 메일이 저에게 도착


엥? 저작권 침해 메일..? 첨부파일도 있고 내용도 있었음

그래서 여러모로 생각을 해봤죠 내가 멀 잘못했었나..? ㅋㅋ

절대 없는거예요 있을수도 없는일이죠. 그래서 다음측에 이 내용을 전달

그리고 답변을 받았고 다음 공지사항을 들어가봤습니다



[안내] 다음 사칭 및 이미지 저작권 관련 스팸 메일 주의 하세요

결론은 이런 스팸 메일은 보는즉시 삭제(차단) 이미지 저작권은 다음측을 통해 신고가 됩니다


절대 속지마세요!! 그리고 저희곁에는 다음이 있습니다











 


위에 내용이나 글이 비슷하게 왔어요 혹시나 저처럼 클릭을 하셨다면 바이러스 파일을 이용진단을 하시고 스팸차단을 해두세요

이 런 나쁜 사람들.. 보낸 사람의 메일을 확인하니.. 지금보니 이상하네요










다음은 저에게 있어 소중한 소통과 연결고리였습니다

이처럼 한번 이런일을 겪고 다음측에서 안내를 받으니

뭐랄까? 정말이지 뿌듯했습니다


고마워요~ 다음님






자 ~ 그럼 메일로 들어가서 다음 공지사항을 보는 방법입니다










이번에 알았습니다. 중요한 정보나 최신소식을 다음 공지사항을 통해 볼수 있다는것을요

이번 다음 사칭 스팸 메일을 통해 다시 한번 보안의 중요성과 예비 하는 방법을 배웠네요

저의 소중한 이웃님들께도 알려드리고 싶어 이렇게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다음 스팸 메일과 이미지 저작권 메일은 스팸함으로 이동 바로 삭제하세요!!






다음 메일 공지사항 진작에 봐둘껄~ 괜히 바쁘신 다음직원분들께 페를 끼친것 같네요

다음부터는 미리 미리 다음 스팸 공지사항을 먼저 참고하겠습니다


이래서 또 하나 배우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