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취미는 3D 크루즈여객선 선박모형 수집하는것

2017. 2. 23. 10:36수집 . 취미


벌써 5년이 지났네요


나의 취미는 3D 크루즈여객선 선박모형 수집하는것


하지만 아직까지는 수집이라기 보나는 취미정도입니다

다이캐스트 모델만 5개 ,석고형2개, 금속형1개 ,배키는 여러개등등...


선박관련 여객선모형만 보면 지르게 되네요

해외 직구부터 국내 장터(?)까지 섭렵

하지만 아직까지는 수집이라기 보나는 취미정도입니다


오랫만에 카메라를 들어 찍어봤어요

실력이 많이 부족합니다

이쁘게~ 봐주세용!



근접 촬영 뽀샵기능 없는 원본사진입니다



이런장면이 좋아요

앞은 선명하게 뒤는 흐릭하게 말이죠

아직 사진구도를 잘 배우질 못해서요


좀더 열심히 배워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