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제주도 배편, 배표천국 통해서 잡았어요:_)

2016. 9. 16. 23:38배여행~

목포 제주도 배편, 배표천국 통해서 잡았어요:_)

언제나 기분 좋은곳


비용도 저렴, 단체는 추가할인

이모든게 가능하다고 하니

한번 알아보았어요


>>배표천국 홈페이지 바로가기<<




목포 그리고 해남우수영 퀸스타2호 예약까지 가능하며, 개인 할인은 기본 단체는 추가할인혜택까지 모두 받아가세요

자전거 동호회 산악회 이제는 예약도 간편하게 단체는 명단만 팩스로 보내면 됩니다.


목포 예약번호도 동일, 손쉽게 목포항에서 티켓수령

분실우려NO ,스마트한시대 모든 예약사항은 문자로 발송이 됩니다.



검색창에.. 배표천국 검색하시면 빠르고 쉬워요~



온라인 메인 배표예약이 들어가시면 보이는 페이지입니다.

하나씩 선택하시면 되요


어느누구나 쉽게 예약할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여정선택도 자유, 왕복 or 편도

승선인원 선택후 출발일정을 목포 오는일정은 제주

원하는 날짜를 달력이모티콘을 클릭후 검색하시면

현재 가능한 배표스케줄이 쭉~ 펼처집니다.

현재 목포에서는 2척의 배가 운항중입니다.

제가 선택한 9월 20일에는 두배 모두가 운하을 하네요


원하는 시간대,객실을 선택

오는 여정도 동일하게 선택을 하시면

아래 총 예상금액이 보여집니다.

아래 요금은 승객요금이며

자전거는 현장에서 표를 받을때 3,000원 결제

차량운임은 별도 아래에서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예약하기를 누르면 다음페이지가 나옵니다.

마지막 명단과 차량등록페이지가 보이죠


거기에 등록후 접수만 하면 끝


실시간 문자발송이 되오니 입금시간대에 입금하면

상세 예약확정문자가 실시간 이루어집니다.

어찌나 편하던지요




목포제주도배 차량운임 확인 http://vepyo.com/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