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단종모델 :: 퀀텀2 토르에디션 128G 한정판 블랙박스

2021. 12. 26. 14:15수집 . 취미

일단 아이나비 블랙박스(토르에디션) 는 2018년 단종이 되었다

근데 왜 나는 중고로 이제품을 구매했을까? 궁금하시죠...

올 하반기부터 김군의 취미가 바뀌었어요 새로운 취미

바로... 마블시리즈 수집하는거랍니다 ㅋ

 

그중에서...

단종된 아이나비 모델, 퀀텀2 토르에디션 128G 한정판 블랙박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한정판 블랙박스 출고가:90만원대, 지금은 아이나비 퀀텀2 토르 에디션을 구할수가 없다 미개봉도 X

중고장터에 구매글을 올렸더니 사기꾼(?)들만 연락준다 ㅠ 휴~ 

다행히도 경매사이트에서 상태좋은걸 풀박스된걸 구매했답니다.

유휴~

 

요즘 김군은 토르망치부터 토르에 관련된걸 수집중입니다 ㅋ

아이나비 퀀텀2 한정판 블랙박스를 개봉해볼까요?

새것은 아니지만 일단 개봉해봅니다


 

 

아이나비와 마블 콜라보레이션 토르 블랙박스, 저는 설치하는게 목적이 아니라 수집이 목적인지라

솔직히 한정판이라 박스가 큰줄 알았는데 일반 블랙박스 크기에 로고만 들어가 있는 토르에디션 블박

 

 

 

 

 

 

아이나비 블랙박스 용량은 64G, 128G 2종류로 나왔었는데 저는 128G입니다

메모리에도 토르망치 그림이 들어간데 포인트, ㅋㅋㅋ 사진불펌을 위해 내사진을 첨부 ㅜ

 

 

 

 

 

 

다른 메모리카드를 넣어도 인식되지만 한정판모델이 들어가는 이 128G 메모리도 구하기 어렵더라구요

중고지만, 테스트를 위해 비상용 차량용배터리에 검정선(-) 빨간선과 노란선은 같이 (+)에 접지후 테스함

전원을 키니 토르망치가 표시되면서 블랙박스 전원 상시전원이 켜지더라구요

요즘 나오는 블박보다 성능도 우수한걸루 알고 있습니다.

 

 

 

 

 

 

디테일컷~ 

마블로고가 멋지네요

 

 

 

 

 

구성품은 전원선 거치대 상시전원케이블등등..

없는거 빼고 전부 있더라구요 심지어 설명서까지 있음

아싸~ 득템!!

 

 

 

마지막으로 포장케이스에 들어가기전 모습

이젠 이것은 저의 장식장속으로 들어갑니다

소장할땐 항상 기분이 좋은거 같아요

 

이제 토르망치 보조배터리만 구하면 된다

(혹시 이거 파실분 댓글좀 남겨주세요)

사진첨부

(사진은 빌려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