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산타루치노호 예약을 할까요...그 정답은?

2018. 12. 29. 12:40배여행~

알고 계신분들도 계시겠지만 이젠 온라인을 통해서 산타루치노호에 대해 알아봤어요

어디서 어떻게~ 산타루치노호 예약을 할까요...그 정답은?


>>>배표천국 사이트<<<






배표천국을 통하면 이젠 목포뿐만 아니라...부산,여수,고흥(녹동),해남우수영,부산,완도 배도

한곳에서 한눈으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국내유일 제주배만을 취급 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목포로 갑니다.  차량을 선적을 하실때는 미리 예매해두시구요

차량을 가지고 배를 타실때는 출항 1시간 30분전까지 오시면 됩니다


만약! 1톤이상 화물적재시는 계량증명서는 필수입니다!!






목포출발 00:30 , 제주출발 17:00


야간배의 좋은점 퇴근하고 배를 탈수 있다는점과무박여행이 가능하다는겁니다

이런 패턴으로 예약하신다면 이젠 제주도도, 당일여행이 가능합니다






배가 커서 일까?

멀미가 없었어요






패밀리객실부터 특실 그리고 아래의 일반실까지 배가 아니라 호텔이네요

바다위의 호텔, 목포항으로 오시면 볼수있습니다






짜잔~ 패밀리객실은 19만원선

그럼 일반실은.. ? 할인받으면 2만원선

객실에 집을 던지고 제가 좋아하는 장소로 갑니다~


과연?  그곳은 어디일까요.. ㅋㅋ






바로 여기 오락실

머리도 식힘겸, ㅋㅋㅋ





승객뿐만 아니라 자전거, 화물을 싣을수 있는 이배의 크기는 정말커요

국내선중 오전에 가는 배 다음으로 큰 배랍니다

그리고 단체로 가면 추가할인을 해준답니다


자세한건 검색창에... 배표천국 으로 검색해보세요

(최신정보는 공지사항 그리고 스케줄 오픈공지도 빠릅니다)


공감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