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성수기 진도, 목포 제주도 배편(시간, 가격, 차량선적) 미리 알고 떠나요!

2023. 7. 8. 10:43배여행~

이제 곧 2주뒤부터는 본격적인 여름성수기 시즌이 돌아오네요

이웃님들은 여름휴가 계획을 잡으셨나요?

저는 아쉽게도 올 여름은 방콕 ㅠ

너무 아쉽습니다

개인사정이 있던터라 작년 여름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지금 배로 많이들 들어가는항구 2곳에 대한 정리를 해볼까합니다

※ 2023년 7월 기준 최신정보임을 알려드립니다.

진도 제주도 배편 시간(아래사진첨부)은 올 5월 1일부터 30분씩 배편 시간이 앞당겨 졌답니다.

목포 제주도 배편시간은 기존과 동일 오전 배편 09:00 , 그리고 새벽 배 편은 01:00

이렇게 매일 진도와 목포 2곳에서 매일 목포와 진도는 2편의 시간대가 존재

그래서일까 큰배를 타고 싶다면 목포 빠른 쾌속선을 타고 싶다면 진도

요즘 핫한 항구랍니다

단! 멀미가 있으신분이라면 목포인 큰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차량은 2곳모두 제주도 차량선적이 가능해요

내차를 가지고 갈수 있는 진도항. 목포항 제주도차량선적을 하면 좋은이유

요즘 렌트카도 예전같이 안아서 ㅠ 저는 차량선적을 추천합니다

특히 장기적으로 가신다면 내차로 가는게 개이득

사진출처:  배표천국 ( www.vepyo.com  )

 

 

저는 작년에 야간 01:00 퀸제누비아호를 이용했었지요

이렇게 밤이 지나면 차량행렬이 어찌나 많던지 야간배의 인기는 지금도 식지 않습니다

왜? 아침은 너무 이르고 새벽배는 퇴근하고도 갈수 있다는 장점

편안한 시간대서일까? 저 또한 자주 애용하는 시간대입니다 ㅋㅋㅋ

 

 

 

 

차량선적시 1시간 30분

여객만 이용시는 30분전까지

각각의 항구로 오시면 됩니다.

 

 

 

 

 

반려견(묘) 자전거 선적도 가능

목포는 배안이 호텔 진도는 쾌속선이라 의자석으로 되어 있지요

늦은 시간만큼 배안에서 즐길 거리가 많아 오히려 가족여행을 계획하신다면 한번쯤 배로 가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여기라 바로 목포항국제여객터미널 (목포-제주도배편 탑승항구입니다)

그리고 진도항구는 팽목항으로 검색하셔서 가시면 편해요

 

 

 

 

지금 여름성수기 차량마감된 날짜는 

 

7월 27일~ 8월 1일까지는 차량은 매진 ㅠ

여객은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때가 아주 극성수기죠

 

 

 

 

여름성수기 진도, 목포 제주도 배편(시간, 가격, 차량선적) 미리 알고 떠나요!

진도 배편 시간 08:00, 13:00 제주도에서는 11:00 16:20

목포 배편 시간 09:00, 01;00 제주에서는 13:40 17:00

기억해두세요!!

 

 

 

 

진도랑 목포배는 씨월드고속훼리에서 운영, 실시간 온라인 예약은 

http://www.vepyo.com/html/reservation.php?wr_country=1 

 

배표천국 - 국내외 배표예약 전문랜드사(제주도,울릉도.백령도,독도,홍도,일본,중국,러시아등...)

 

www.vepyo.com

배로 가는 제주도여행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아요

여행은 저렴하게 그리고 알차고 그리고 무엇보다 추억이 있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