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어 수족관에 열대어 자동 먹이급여기 사료 급식기 AF-2003 장착

2017. 6. 21. 13:49열대어 키우기


열대어 수족관에 자동 먹이급여기 열대어 급식기 AF-2003  장착

 열대어 수족관을 보고 있으면 흐뭇하네요


이런 좋은물건이 있었다니

전 시간마다 주었는데

세상 편해졌네요


열대어 자동 먹이(사료) 급식기가 있더라구요

바로 주문해서 오늘 받고 몇가지 테스트후 장착완료

일단은 제품에 이상이 없는지 부터 확인

그리고 먹이 사료가 적당히 나오는지를 체크


모든게 완벽한 물건이네요, 가격도 저렴하구요


시간대는 12시간 24시간 이렇게 선택이 되는데요

일단 24시간으로 맞추었답니다

이젠 편하게 쉴때도 걱정이 없을것 같아요!!





오랫만에 dslr 카메라를 들고 접사 촬영을 하였습니다

헐~ 몰랐던 어항 led등 하나가 ㅠ

어항이랑 자동급여기가 잘 어울리네요 블랙톤~





전체적으로 한번 찍어봤어요

벌써 물생활 한지도 3년이 넘어가네요


이쁘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