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관광지 선택! 제주모바일할인쿠폰으로 싸게가기!

2016. 6. 13. 08:18제주 할인쿠폰

제주여행 관광지 선택! 제주모바일할인쿠폰으로 싸게가기!


즐거운 제주여행, 알뜰하게 그리고 재미나게 즐길수 있는법

제주관광지여행 제주모바일 할인쿠폰 하나면

제주모든곳을 싸게 갈수 있다고 하네요


저도 작년엔가 미리구매하고 이용했는데

환불걱정도 없구 이용한곳만 결제가 되는

간편한 제주모바일쿠폰이더라구요

이번에는 구매했어요


실제 구매하면 아래처럼 바코드 및 설명

문자가 스마트하게 발송되요~


제주관광지싸게가기 구매편:))






실제 받은 문자내역

링크 들어가 다운받으니 이렇게 바코드가


작년하고 많이 바뀐 문자바코드

그리고 이벤트 그리고 사은품까지

많이 좋아졌네요





기본패키지와 추천 패키지가 있어요

기본패키지는 모두 사용한곳이며

추천 패키지는 많이들 이용하시는

그리고 할인율 및 해택이 많죠

신청도 간편


일단 http://www.jejumobile.kr/mobile_sale_service.php?sno=1571 접속하여



카드등록



바코드 문자발송


그리고 현장에서 바코드를 보여드리며 할인입장이 가능하며 결제도 그때 됩니다.

만약~ 안갔다면 결제가 안되니 참 편해요





실제 제가 등록한 제주모바일 카드 등록창

하나씩 등록하면 끝





참 쉽죠..






혜택도 많구 간편해서 저도 지인들이 갈때는 추천해준답니다.

어느 누구나 이용가능한 쿠폰이며

미 사용시는 결제가 되질 않습니다.


걱정없이 사용해보세요



이렇게 모든게 구비가 되었다면..

이젠 제주관광지를 갈때 바코드로 ~~


제가 다녀온 한화아쿠아룸입니다.

성산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 관광지로는 섭지코지등..

볼곳 먹거리가 많은곳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