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메리호 스탠다드ㅣ목포에서 배타고 제주도 가기 ㅣ차량선적 제주여행

2022. 3. 13. 12:08배여행~

어느덧 봄이 선뜻 다가왔네요

낮에는 포근하고 아직 저녁은 쌀쌀한편이죠

오늘은 전국적으로 비가 내리고 있네요.

저번주는 제주도에 지인을 보기위해서

목포에서 배타고 제주도가기 위해

사전예약후 차량선적까지 하고 다녀옴

#제주도배타고 #차량선적

예매는 필수였어요.

 

예매사이트( www.vepyo.com )

 

 

 

목포항국제여객터미널에 도착, 오전배 선착장의 모습입니다

제가 타고갈배 퀸메리호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배가 어찌나 크던지, 카메라에 다 담기질 않아 배사진은 없네요 ㅋ

그래서 예매한 사이트에선 가지고 왔어요^^

 

 

 

 

목포 퀸메리호 객실은 스탠다드로 예매했는데 탁월했어요

혼자갈땐 많은 객실보다 사람이 적은 객실이 조용하고 편안했거든요

제주도여행 갈땐 스탠다드 객실 추천합니다.

4인 가족 여행시는 패밀리객실

 

 

 

 

제주 배타고 갈때 제주여행시 알고 가야 하는점

배시간, 제주 차량선적 비용 할인율 이건 알고 가야죠

모든건 위 예매사이트 배표예약에서 자세히 표기가 되어있으니 참고

퀸메리호 배시간 오전 9시입니다

차량을 배안에 싣고 제주도를 갈땐 배타고 가기전 미리 차량입고

배출항 1시간 30분전에 차량선적을 하고 터미널로 가서 표를 받으시면 됩니다.

 

 

 

 

이건 제주도에서 배타고 목포항에 도착했을때 찍은 사진입니다.

갈때도 퀸메리호 올때는 저는 퀸메리호(17:00) 배를 이용했거든요.

 

 

 

 

근데 목포항에 도착하니 엥?! 

하나둘 배타러 오시는분들이 계시네요

엥 터미널에서 주무시나??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야간 새벽배를 타기위해 기다리시는분들이였어요

지금제주도는 유채꽃이 가는곳마다 피어있어 그 경치가 끝내주더라구요

그래서일까? 바이크 자전거 하이킹을 하시는분들이 많으시다고 합니다.

 

 

 

배타고 갈때 제주로 들어갈땐 신분증은 필수(마스크는 기본)

예약번호를 말하고 현장에서 표를 받습니다

그리고 얼마나 피곤했던지 객실로 가자마자 곤히 잠을 청했습니다


그리고 잠시뒤 안내방송이 나옵니다

차량소지자는 차량으로 가서 대기

그리고 제주항에 도착했습니다.

 

 

언제나 제주도에 오면 육지로 가기 싫어지네요 ㅋㅋ

제주에서 한달살기 해보고픈 1인 언젠간 그날이 오겠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