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타이어 펑크 수리후 터짐 황당~ 디스크,브레이크패드 그리고 브리지스톤 으로 교환

2020. 8. 24. 08:10김군의 일상

3박4일간의 출장 및 휴가를 마치고 돌아오는길 아찔했던 순간 지금생각해도 등짝이 오싹하네요처음 당해보는거라 순간 놀랬어요 이제는 타이어 바람이 빠져서 경고등이 뜨면 무리하게 운행하지말구 갓길에 안전하게 차를 세운뒤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으세요 저처럼 5분을 더 달려서 카센타로 가는 무리한 행동을 하지마세요 타이어가 찢어진다는말을 이제야 이해 할것 같습니다

 

 

바람이 빠졋어요 바람만 넣으면 될줄 알았지만 실바람이 옆에서 세네요 ㅠ

푸조 타이어 펑크 수리후 터짐 황당~ 디스크,브레이크패드 그리고 브리지스톤 으로 교환 타이어 교환한지 1년도 안되었는데 이넘의 타이어 겁이 나서 그냥 네짝다 교환해버렸습니다 교환하는김에 4년이 넘은터라 디스크 앞뒤 패드까지 싹다 교체했습니다.이차는 저만 타는게 아니라 아내도 가끔씩 타는차라 안전을 위해 과감히 투자를 했지요

 

 

 

옆면에 빵꾸 떼운흔적 운행후 집에 도착후 30분뒤 뻥 하는 소리에 타이어가 저래됨 더운전했다면 생각만 해두 아찔하네요특히나 여름에는 도로열이 많은터라 항상 운전전 그리고 운전후 타이어 상태는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어떻게 이렇게 타이어가 쉽게 터질수 있는걸까?궁금해지네요 

 

 

 

 

타이어를 교체하는김에 앞뒤 디스크까지 싹 교체했어요 차량 안전을 위해 소모품 관리 들어갔네요 큰돈들어갔으니 당분간은 돈을 아껴야 할듯 싶네요 ㅋㅋ 

 

 

 

 

새 타이어를 끼우고 한컷 푸조에 브리지스톤으로 장착 네짝을 통체후 교환후 휠얼라이어먼트까지 보구 패드도 갈구 당분간은 큰돈 들어갈 일은 없을듯 장거리 운전후 차량정비는 이제 필수인거 같아요 이번 비가 많이 오던날 워셔액도 떨어져서 혼줄났는데 이젠 차량정비에 신경을 좀더 써야 할것 같아요 아직 6년 더 타야 하니까요~ ㅋㅋ

 

 

 

브레이크도 정비는 필수

차량정비도 필수

안전운전도 필수

 

이번에 타이어 펑크 수리후 저의 경험담은 타이어 바람이 빠지면 운행하지 말것

바로 조치를 받고 가까운 타이어 가게나 카센타로 가서 이상유무 점검을 꼭 받으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