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비스센터 동해점 AS 받고 제품 파손 .황당한 피해

2018. 12. 20. 11:40김군의 일상



LG전자 동해서비스센터에서 출장을 와서 제품 AS받고 제품 파손된 증거자료


이런 피해? 막아야 합니다

고객을 아주...


1차 AS후 공기청정기 회전할때 소리가 나서 1차 AS를 받았습니다.

(작업내용 다 분해후 청소 및 구리스를 첬다고 합니다) - 결론은 다음날 동일 소음이 남

2차 AS후 부품조달후 며칠뒤 2분이 오셔서 분해후 작업을 하였습니다

(소음이 나질 않았습니다)

2차 AS후 그날 저녁 퇴근후 소리가 나는지 앞을 보는순건 전면 케이스 스크래치가 나서 제품스크래치가 났다고 하니 며칠뒤 부품이 와서 오늘(2108년 12월 19일) 교체를 하고 가셨답니다

이 모든건 제가 있지 않고 아내가 있었으며 아내는 아이를 돌보느라 작업에 대한 자세한것을 알지못합니다.

그냥 다 되었다 소리 확인만 시켜줄정도였을꺼로 생각됩니다

근데 최종적으로 혹시나 하는 생각에 제품을 전체를 보는 순간 이게 정말 AS를 하고 갔건지 하기 싫어 대충하고 갔던지 의심스럽고 LG서비스를 처음 받아본 저로써는 너무나 큰 실망을 했습니다 아이가 태어나 좋은공기를 만들어줄려고 했는데 이제품은 더이상 쓸수도 쓰기도 싫습니다

실제 사진 첨부합니다

1.원형 테두리 벗겨짐 (어찌 이리 많이 보기 싫게 끼워넣었을까? 참)

2.전면 액정 테두리 찍힘 스크래치

3.뒷면 찍힘과 이물질 그리고 케이스가 앞면 케이스랑 유격 딱 맞지 않습니다

너무 화가나고 답답하네요 LG서비스 수준이 이정도였나요?

공기청정기에 구리스를 바른다?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는것보다 더욱더 흉한 상태가 된 내 공기청정기





현재 서비스센터 본사든.. 담당하는 동해 LG전자 서비스센터에서는 아무런 연락도 없습니다

강력하게... 저는 새제품으로 교환을 받을렵니다 이거야 원~ 몇백 하는제품을 샀는데

완전 중고 쓰레기로 만들어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