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악마견] 닥스훈트 키우는법(털빠짐 성격 추위 짖음 배변훈련)

2018. 7. 24. 10:17반려견 스토리

무더운 여름.. 어떻게 지내고들 계신지요? 이번 무더위는 정말 기네요

오늘은 닥스훈트키우는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정말이지~ 저는 한일이 없어요


다 웅이 엄마의 자녀교육 덕분인것 같아요


많은분들이 물어보세요

블랙탄 단모 닥스훈트 털빠짐은 장모에 비해 덜 빠지는것 같지만

그래도 털갈이 시기가 있는것 같아요 목욕을 하고 나면 털빠짐이 장난이 아니랍니다 ㅋ


--------------------------


닥스훈트 성격과 짖음은?

저의 같은 경우는 아이들이(닥스훈트) 모르는 사람에게 잘 짖음~

그리고 성격은 아주 온순하면 사람같이 행동을 하는편입니다






무더운 여름인데도 닥스훈트는 추위를 가장 싫어하는것 같아요

여름에도 이불을 덮을 정도로 추위가 더위보다 싫어하는것 같네요

냉장고 열기가 있으니 따뜻한듯.. 바짝 붙어 있는 웅이~


닥스훈트 배변은 처음부터 훈련이 중요합니다

배변훈련을 한다고 해도 외출하고 나면 아무곳에나 ㅋㅋ

아이들이 스트레스를 받으면 배변훈련도 무용지물


정말 3대 악마견으로 꼽을 정도로 제가 가장 사랑하는 이 녀석들은 저에게는 보물입니다


[3대 악마견] 닥스훈트 키우는법(털빠짐 성격 추위 짖음 배변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