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훈트의 특징,성격 알면 키우기 어렵지 않아요.

2016. 6. 30. 14:32반려견 스토리

닥스훈트 특징,성격 알면 키우기 어렵지 않아요.


웅이패밀리랑 동거동락한지도 2년이 되어가는싶네요

^^~~


웅이(엄마)는 저랑 동거동락한지 올해로 11년

많이 늙고 흰수염까지 그걸 보고 있노라면 마음이 아프네요


더 잘해줘야 하는데 웅이의 아이들 챙기느라 요즘 신경을 뚝 ~


닥스훈트의 특징을 알면

반려견을 키울때 애정과 관심만 있다면

키우기 어렵지 않아요


저뿐만 아니라 모든분들이 다 같은 생각이실꺼예요

제가 아이들한테 더 잘해주고 그런거는 없어요

자기들이 알아서 아프지 않고 잘 커주고 있는거죠


전 열심히 사료~ 간식 벌이는 하지만요 ㅠㅠ




닥스 훈트 특징중 하나는 추위를 많이 탄다는겁니다.

그리고 잘 짖어요 식탐도 많구


그모습이 바로 이녀석들의 매력이죠

늘 주인곁에서 같이 잘려구 하고

애교도 많구 그저 사랑스럽답니다.






신기한건 자기들끼지 짖고 싸워도 잠을 잘때는 같이 웅끄리고 잔다는점

그걸 볼때면 참 신기하기도 하고 가족애를 느낄수 있는것 같아요

주인을 배신하지 않는 녀석들입니다.






제가 제일로 사랑하는 첫재 꼬미

웅이랑 하는짓이 판박이


부녀모녀~


열손가락 깨물어서 안아픈손가락 없는것처럼

이세상에서 제일로 저에게는 소중한 보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