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안 여름휴가철 낮에는 해수욕장, 밤에는 머하지? 심심할땐 강릉에서 20분 삼척에서 8분 망상해수욕장에서 차로 5분 '동해 인형뽑기샵'

2023. 7. 14. 22:54수집 . 취미

[알려드립니다.]

7월 12일~ 8월 20일까지 동해안 해수욕장이 개장을 하였습니다.

경포, 망상, 삼척 해수욕장은 8월 20일까지랍니다!!

 

----------------------------------------------------------------------------------

" 동해안 여름휴가철 낮에는 해수욕장, 밤에는 머하지? 심심할땐 강릉에서 20분 삼척에서 8분 망상해수욕장에서 차로 5분 '동해 인형뽑기샵' "

 

아름다운 동해안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강릉에서 동해까지는 차로 20분거리(고속도로, 국도 동일)

삼척에서 동해까지는 차로 8분거리입니다

 

" 여름 휴가철 낮에는 해수욕장, 밤에는 머하지? 심심할땐 강릉에서 20분 삼척에서 8분 망상해수욕장에서 차로 5분 '동해 인형 뽑기샵' "

 

그리 먼거리는 아니죠?

 

보통 여름휴가는 길면 4박5일 짧으면 2박3일이죠

낮에는 바닷가에서 해수욕을 즐기지만 밤에는 딱히 해변에서는 할만한것이 없죠

술은 첫날 ㅋㅋㅋ 다음날은 머하지??

저또한 간혹 지나가다가 아이와 함께 인형뽑기를 한적이 있습니다

나름 저도 고수(?) ㅋㅋ 소질적 좀 뽑아봤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인형을 뽑았습니다

대박! 제가 뽑은게 아니라 아이가 뽑은거 ㅋㅋ

저는 인형보다는 다른게 탐났습니다

바로 피규어.. 제복도 있고 레진도 있고 오!! 

그래서 도전했지만 아까비! 

열쇠 획득 실패 ㅋㅋㅋㅋㅋ

 

 

 

 

얼마전 인기있는 뽑기유튜버분도 다녀갔다는곳

그래서일까? 제가 갔을때 사람이 많더라구요

네비 또는 검색창에 동해 뽑기샵 검색하시면 되요

 

 

 

 

 

정말 재미있더라구요

힘도 좋고 기술만 있다면 다 뽑을수 있었을텐데 시간이 없던터라 ㅠ

탑쌓고 뽑거나 와리처서 뽑으면 쉽게 획득

인형뽑기 하는방법입니다

어렵지 않아요

 

 

 

 

반려견과 아이와 함께 동해바다에서 ㅋㅋㅋㅋ

내일은 머하지?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