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을 위한 서비스 눈 놀이:)

2017. 1. 23. 15:38반려견 스토리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이 동네는 눈이 대박 내렸답니다


며칠전 반려견을 위한 눈 놀이 서비스를 제공했어요


직접 눈이 가지고 와서 같이 욕실에서 놀았답니다

빙판길이구 아이들이 추울까봐 눈을 직접 집으로  ㅎㅎ


짧은시간이였지만 재미있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우리 웅이 아이들에게는 첫눈인 셈이네요




첫눈을 퍼왔어요 눈이 지저분하긴하네요

다 녹으니 아휴~~




눈을 밟는 기분이 좋은듯 좋아라 하는모습에 저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첫째와 둘째



먹보 우리 막내 꼬야는 자꾸 눈을 먹어서리

하지마 그래도 먹네요


그래서 짧은 놀이를 마첬답니다


또 들어가고픈 우리 첫째의 뒷태

아름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