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모시고 제주 여행시 말타기 필수코스 제주도 승마체험 코스는 필수

2019. 8. 10. 09:59제주 여행정보

정말이지 부모님이 제주도여행을 다녀오고 하신말중 가장 기분 좋았던말

남들 제주도가면 승마체험하고 사진도 찍어다는데 엄마 소원풀었다라는 말

너무 죄송스러웠고 부모님께 미안해지더라구요



제주도 말타기 필수코스 / 제주 승마체험 / 코스










그래서 부모님 모시고 제주 여행시 필수코스 제주도 승마체험 코스는 필수라는점

제주에 승마체험는 꼭 가보시길 말타기 코스도 여러가지 그리고 앨범제작까지 일석이조

머든 가격흥정은 필수라는점, 기억해두세요 ㅋㅋㅋ








조랑말을 타는곳도 있고 저는 서귀포인근에서 승마타기

가격이 비싼곳도 있고 저렴한곳도 있으니 가격비교는 필수

-간혹 바가지 요금도 있을수 있으니 필히 알아보시도록










여기가 어디 승마장이였는지는 모르나 승마체험을 하면 서비스로 사진을 찍어주셔요

근데 구매하셔도 되구 안하셔도 되는데 저희는 기념으로 했는데 부모님이 좋아하심










아기는 처음으로 말을 봤는데 겁내지 않고 자꾸만 말에게 가는 바램에 안습

다음에 아기가 커서 다시 한번 더 승마체험을 해볼생각 정작 저는 못타봄 ㅠ









코스는 총 3코스정도 큰 운동장을 생각하시면 되요

시간대별로 가격이 정해지는데 저희는 중간금액으로 대략 20~30분 탔어요

서비스로 한바퀴 더 태워주심. 사람이 북쩍거리면 FM 이겠죠 ㅋㅋㅋㅋㅋ









부모님이 제일 좋아하셨던 제주여행코스 여행을 다녀온뒤 이곳저곳 자랑하시러 다니셨음 ㅋ

- 이제는 더욱더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떠날 생각입니다 국내든 해외든 말이죠










진짜로 말을 처음 타시는분들 맞으심?

저도 깜짝 놀랬어요 잘 타시더라구요







저도 다음에는 꼭 한번 타보고 싶은 코스

부모님이 좋아하시니 절로 저도 좋았던 시간


또 가고 싶네요 #제주여행 #제주도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