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추석명절 ::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중문맛집 주상절리 회국수 맛도 뷰도 멋진곳 추천

2019. 9. 11. 10:09제주 여행정보


한가위 추석명절 ::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중문맛집 주상절리 회국수 맛도 뷰도 멋진곳 추천

명절을 보내시는분들도 계실꺼며 이날 명절이 긴터라 제주로 여행을 가시는분들도 계실꺼예요


이번 늦은 여름 제가 다녀온 곳을 소개합니다


" 주상절리회국수 제주맛집 "


맛도 뷰도 그리고 친절했던 사귀포 맛집

정말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또 가고싶네요









도로변 옆에 위치해 있으며 앞은 바로 대포항이예요

저도 솔직히 검색하고 온것이아니라 우연히 가다가 아버지가 여기서 먹자고 하는 바람에 우연히 맛집을 득템한곳

제가 여기를 좋아하는 이유도 맛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앞으로 보이는 경치가 아주 끝내줬어요~ 대박








이거는 밖 주차장에 바라본 대표항의 일부 모습

요트 타는곳도 있고 근처 횟집 맛집도 있더라구요








도로변 바로 옆이라 그냥 지나칠수도 있을꺼예요

대포항을 구경 하신다면 바로 보이 시지만

혹시나 가시게 된다면 꼭 한번 위치확인은 필수









주상절리도 관광지로 유명한거 알고 계시죠?

근데 정작 저희는 못가본곳 제주 회국수만 먹고 왔네요

아기뒤로 보이는 저 뷰 보이시나요?  멋저요








차에 잠시 아기 뷴유를 가지고 들어가면서 찍은 사진이예요

넓은 뷰, 넓은 자리 늦은 점심이라 약간은 텅빈 그러나 잠시뒤

관광객분들도 현지인분들도 식사하러 오시더라구요

그리고...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회국수가 등장합니다







회비빔국수도 시켜보구 한치물회국수 그리고 전복죽을 시켰지요

일단 이곳 메인메뉴인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각각 주문을 해봤지요

다 맛있었지만 특히 제가 추천하고 싶은 음식은 한치회국수였습니다









시원한 국물에 제주회를 맛볼수 있는곳 가격도 착하고 무엇보다 친절하셔서 특히 좋았던곳

여기가 바로 제주 서귀포 맛집입니다 중문에서 10분거리죠 대포항에 위치해 있음

양도 많고 먹으며 밖을 보니 더 맛있는거 있죠?


또 가고 싶네요 ㅠ








육지에서 먹던 전복죽과 제주의 전복죽은 맛이 달랐어요

제주것이 더 맛있는듯. 아기도 먹고 저도 먹었던 전복죽







그리고 좋은점 하나 아기랑 함께 여행을 오신다면 솔직히 가게 들어가는게 불편한점이 있죠

여기는 부스터가 있었어요 그게 엄청 신기했음 그리고 좌식의자도 있고 아기를 배려하는 이식당,,

 작은거지만 감동받으며 즐겁게 먹고 나왔지요 근데 계속 생각나네요


TO. 즐거운 추석명절, 이웃님들 행복한 한가위명절 보내세요


                                                                - 김군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