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와이퍼 날 교체 재생 커터기 요거 물건이네요

2020. 3. 31. 20:00상품리뷰


자동차 와이퍼 날 교체 재생 커터기 요거 물건이네요



신기한 물건일세~ 자동차 와이퍼날 재생할수 있는 커터기(?)

와이퍼로 자동차 유리 닦을때 잘 안딱인다면 날을 교체해야 하는데

이것만 위아래로 쭉 밀어만 주면 몇번 더 사용할수 있는 물건


저는 알리를 통해 구매했는데 오늘 도착, 일찍 왔더라면

휴~ 엄한돈 안주고 와이퍼를 교체안했을텐데 아깝네요

기존에 교체하고 남은 와이퍼를 새것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이것이 바로 와이퍼날 재생기

일명 커터기입니다









중국산, 마감도 별루지만 성능은 우수하네요

가격도 착하고 배송은 15일 걸렸답니다.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유용하게 쓸듯 아부지차. 처남차 매제차

이웃님분들중에도 강원도 오시면 날 한번 밀어드릴께요

새 와이퍼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ㅎㅎ








제품 유텅기한은 제품 망가질때 까지이며

한번 밀고 날이 다 될때까지 계속 쓸수 있어요








준비물:  와이퍼 그리고 커터기

작업 시간은 단 30초 ㅋㅋㅋ









이부분으로 와이퍼를 갔다대고 한번 쭉 밀어주시면 날이 새롭게 생긴다고 하던데

실제로 해보니 진짜루 새와이퍼가 된듯. 아직 장착은 안해봤지만 새롭게 태어남









와이퍼 커팅기 뒷면은 텅 비었고

제품 개봉시 뒷면에 파우치가 쏙 들어가 있었습니다









와이퍼날 교체할 필요없이 이제는 장착되어 있는 상태에서 커팅기로 한번 쭉 밀어주면 새것처럼 되는제품

와이퍼가 잘 안닦이거나 소리가 날때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자동차 와이퍼날 교체기

가격이 저렴하지만 정말 유용한 제품인것 같아요.








한번에 쭉 밀어주셔도 되고 천천히 쉬엄쉬엄 밀어주셔도 됩니다

저는 천천히 밀어주었더니 날이 갂이는 느낌이랄까?

기존에 교체하던 와이퍼는 버리지 않길 잘했네요





한번 쭉 밀어주고 날을 비눗물에 닦고 휴지로 갈끔하게 닦은후 다시금

박스안에 보관 지금 새로 교체한거 다 닳으면 그때 다시 써볼려고 합니다

준비하는 자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