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흙받이 커버 / 푸조 308 세미튜닝 머그가드 장착하다

2021. 12. 29. 17:23김군의 일상

올초 알리를 통해 구매했던 푸조 308 흙받이 커버 구매하자마자 차에 대어 보니 잘 안맞더라

그래서 서랍속이 고히 모셔 놓았다가.. 잠시 한가해서 서랍속을 꺼내어 다시금 장착을 해봤습니다 ㅋ

오~ 근데 고무재질이라 그런가 억지로 꽉~ 끼우니 대충 맞는다

그래서 바로 주차장에서 셀프로 푸조 세미튜닝을 하고 왔습니다

 

이웃님들 새해 복(福) 많이 받으세요!!

 

"자동차 흙받이 커버 / 푸조 308 세미튜닝 머그가드 장착하다"

 

장착전 찍어놓은 사진이 없었던터라 예전사진으로 비교컷을 올려봅니다

사진 좌) 장착정 , 사진 우) 장착후

 

 

요즘 푸조308 차량외 다른차종도 보면 간혹 머그가드가 없는 차량도 있더라구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푸조 308 같은 경우 머그가드가 없으니 비오거나 하면

바퀴에서 튀는 이물질들이 문에 다 묻는다

먼지 아시죠?

RV차종에도 있더라구요

참고 차량

 

 

 

 

 

위차량은 펠리세이드 자동차 머그가드가 달려 있으니 이물질 튀는게 덜한게 보이더라구요

또 없는것 보다 있는게 조금더 뽀대는 나더라구요 ㅋㅋ

 

 

 

 

 

 

여기까지는 앞부분 푸조 308 흙받이(머그가드) 장착사진입니다

여러방법으로 대어보구 최상의 상태로 각도 잡고 피스로 마무리~ 

꽉 끼우니까 아래 하나만 피스를 박아도 되더라구요

머~ 떨이지면 그만이고 ㅋㅋㅋ

 

 

 

 

여기까지는 뒷부분 장착완료 사진입니다 뒤쪽은 아래부분에 피스 한방~

푸조 308 흙받이라 했는데 생각했던것처럼 완벽하게 맞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최대한 센터 맞추고 주물럭주물럭 하다보니 은근 자세는 이쁘게 장착이 되었네요

유후~

 

 

 

 

반대편도 장착완료, 알리에서 2만원 미만인가 구매했던거 같아요

눈이오구 흙탕물이 문짝에 다튀니까 지금처럼 차가 더러워지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해 머그가드를 장착하는겁니다

뽀대와 실용성 일석이조의 푸조 세미튜닝 ㅋㅋ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실제로 달아놓으니 멋진거 같네요

저희동네는 이제 눈이 슬슬 녹기 시작하네요

그래서일까? 차가 엄청 지저분하네요

머 튜닝(?)은 자기 멋에 하는거니 이쁘게 봐주세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