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망치(묠니르) USB 메모리카드 오~ 좋네요

2022. 1. 1. 17:55김군의 일상

새해 첫 페이지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저의 소장품인 토르망치 USB 메모리카드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요즘 토르에 꼽힌터라 마구잡이로 몰니르 수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시작해서 한달동안 참 많은걸 샀더라구요 ㅋㅋ

묠니르 망치에 대한것만 ...

티셔츠. 피규어. 블랙박스등등  죄다 모으는증이예요

단종된 제품들은 중고장터를 통해 구매하거나 알리를 통해 구매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것은 바로

" 묠니르 망치 USB "

용량은 64G

 

 

 

사진좌) 토르망치 USB, 사진우) 얼마전 중고장터에서 구매한 미니 토르피규어

마블시리즈중에선 전 토르가 좋더라구요, 망치 들고 있는 저모습에 반함 ㅠ

 

 

 

 

 

앙증맞은 1:6 사이즈 토르망치의 모습입니다

메탈재질로 되어 있으며 궐러터가 아주 예술입니다.

알리를 통해 구매한터라 대략 2만원선


 

아래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토르망치를 아주 잘 묘사했어요

 

 

 

 

신기한 물건들이 참 많은거 같더라구요

인식도 잘되고 은메탈재질이라 너무 이뻐요

저는 실사용할것이 아니라 소장이 목적인터라

이제 장식장속으로 GO

내돈주고 구매한 후기임

 

 

 

 

 

다시 보고 또 봐도 퀄러티가 예술인거 같아요

하나둘씩 모을수록 기분이 좋아지네요

 

 

 

 

 

마지막테스트 인식이 되는지 확인중~

바로 인식되네요 오호~ 

2022년에는 또 어떤걸 구매하는지 지켜봐주세요

토르의 끝판왕, 전부다 살꺼예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