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외출 단모 닥스훈트 자매랑 산책하고 왔어요

2017. 4. 10. 21:26반려견 스토리

얼마만에 외출인지.. 요즘은 도통 신경을 쓰지 않아 아빠가 미안하다

4마리 전부 외출하는게 솔직히 쉽지는 않네요 ㅠㅠ

너무 소홀했을터~

 맘먹고 주말 일요일에 단모닥스훈트 자매 데리고 산책하고 왔어요

내가 제일로 사랑하는 단모닥스훈트 꼬미 꼬비를 데리고 외출했지요

왠걸??


나오자마자 짖네요


첫째는 짖는게 나아졌는데 둘째(꼬비)가 심해진것 같아요

집에만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럴까

너무 안스럽네요


미안하다 아가들아~




첫째는 제법 살이 붙었네요

운동을 시켜줘야 하는데


이제는 아빠랑 자주 산책을 하지꾸나




밖에 나오면 이렇게 신나해 하는데 무엇이 그리 나를 바쁘게 했는지 애들에게 미안한 마음뿐이네요





저도 간만에 이렇게 아이들과 주말을 지내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