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갤로퍼2 이노베이션 인터클러 터보 밴 연비,튜닝

2017. 7. 18. 21:55수집 . 취미


[현대자동차] 갤로퍼2 이노베이션 인터클러 터보 밴 연비,튜닝



세월은 거슬러 올라가 2002년 그 당사 갤로퍼는 정말이지 rv로망이였죠

뉴코란도와 동급이였죠 갤로퍼를 처음봤을때 지금도 그렇지만 정말 멋진것 같아요

요즘 나오는 자동차에 비해 오히려 생각해보면 이 당시의 차는 정말 잘 만들것 같아요


 갤로퍼이노베이션 저의 첫 자동차를 소개합니다


이름: 갤로퍼이노베이션

나이: 15살 연비는 11km

튜닝은 기본적인것만


그거 아세요?


자동차를 좋아하셨던분이라면 다 아실꺼예요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는것

지금은 모든것이 순정상태랍니다







갤로퍼의 후손인 이노베이션 그중에서도 옵션 최고인 인터쿨러 터보 모델입니다

2년전까지만 해도 멋있었는데 지금은 아버지가 가끔씩 끌고 다닌터라 상태가 ㅠㅠ


사실 이자동차는 아버지께서 처음으로 사주신 선물이였습니다

그래서일까 15년째 저에게는 소중하고 멋진 친구입니다







갤로퍼의 튜닝은 처음 이차를 살때 휠과 타이어를 처음바꾼 기억이 나네요

어릴적 멋지고 싶었던 마음. 이제는 그렇게 따라 하기도 힘든 만큼 세월이 지났네요


오프로드도 했었구 다운도 해보구 진짜 해볼것은 다해봤네요 ㅎㅎㅎ






유일하게 갤로퍼의 가죽핸들이 장착되었으며 갤로퍼의 연비는 요즘 차에 비해 나쁘지 않았어요

수종모델이였구요 고속도로에서는 12km 정도 나왔던것 같아요

현대자동차 로고는 정말 멋진것 같아요





갤로퍼2 인터쿨러 밴의 엔진품입니다

엔진도 요즘 디젤차에 비해 소리도 준수하고

엔진 관리를 잘한터라 연비도 훌륭하네요


갤로퍼에 대한 다이 정보는 아래 카페 모든게 담겨져 있습니다

15년간의 노하우 부품들까지 좋은 정보들이 담겨져 있어요

한번 가셔서 구경해보세요

↓↓↓


http://cafe.daum.net/CH23






이걸 타고 전국을 다녔었죠 키로수도 15년 치고는 키로수도 적어요

서울~해남 그리고 부산 안가본곳이 없네요 친구같은 그이름 갤로퍼2이노베이션 입니다







불과 이사진은 2년전입니다

지금은 관리를 안해서 도색상태도 안좋지만

꾸준히 본가에 가면 관리를 해주고 있습니다


언제가 다시 이 차를 탈때 그날을 기약하며... ...


추억의 앨범을 꺼내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