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_ 인테리어 장식품 led 닻 모형 나의 수집품(애장품)

2017. 10. 23. 08:45수집 . 취미


멀리 물건너온 제품 나의 수집품은 크루즈모형등 신기한 애장품을 모으는데요

오늘은 나의 수집(애장품)품을 소개합니다 실제로 사용은 안되지만

인테리어용으로 적합한 모형품입니다





해외직구로 구매한 led 닻을 모형화한 제품, 배를 정착할때 사용하는 닻이구요

역시 해외직구는 편해요~)








보통 해외직구품은 10~20일정도가 소요가 되는데요

아직까지 전 파손되어 온제품은 하나두 없었어요









직구 장식품은 디테일도 아주 좋아요

마치 실제 느낌인양~ 디케일이 살아 있습니다









건전지를 넣고 스위치를 올리면 밤에는 은은한 led 조명이 켜집니다

배터리는 별매 ㅋㅋㅋ 그래도 가격도 저렴하구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넘 이뻐요 크기느 대략 30cm 대형사이즈이며 불이 들어오면 더 이뻐요

다른 색깔도 있으면 구매할려구 했는데 아직 블루색상만 나오는것 같더라구요






보면 볼수록 수집하는 장식품들이 하나둘씩 생길때마다 기분이 좋네요

즐거운 나의 수집이야기.. 다음에 또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