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형워셔액] 자동차(차량) 에탄올 사계절 워셔액 오호~

2018. 8. 27. 18:08수집 . 취미


가족을 위한 배려...

식물성이고 머 좋다고 하니 인터넷으로 구매해봤어요

일단 기존 워셔액은 알콜(?) 냄새가 낫지만 이건 향기로운 냄새가 나네요

식물성이고 머 좋다고 하니 인터넷으로 구매해봤어요



[유럽형워셔액] 자동차(차량) 에탄올 사계절 워셔액이 도착했어요

가격도 저렴하여 1박스를 구매했어요~ 무해독성이라고 하니 믿고 써볼려구요




이상없이 물건 잘 도착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르네요

한달에 1개씩 쓰니까 거의 1년치네요



에탄올사계절워셔액 색깔도 녹색이네요 기존은 파란색이였는데

아이가 있다보니.. 한개둘씩 바뀌게 되네요

자동차워셔액을 내차에 넣으니 1병반이 들어가네요

워셔색 을 뿌리고 딱아보니 잘 닦이네요

무엇보다 괜찮더라구요~ㅋ


차량 사계절 워셔액이니 1년 365일 사용가능하니 일석이조

차량 워셔액은 꼭 필요한것 같아요 특히 비오는날

이제 워셔액을 자주 뿌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