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훈트 랑 메리크리스마스 인사 드려요 :))

2018. 12. 24. 09:11반려견 스토리

이제 2018년도 7일이 남았네요 그동안 저의 소중한 이웃님들과 함께 한 시간도 언 5년이 다 되어가네요

늘 감사한 마음 그리고 2019년에도 좋은 이야기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늘 저는 저의 소중한 이웃님들께 감사하며 늘 고맙습니다


닥스훈트 랑 메리크리스마스 인사를 드립니다 :))




메리 크리스마스~ 해피 뉴 이어 !!




어제는 한해가 가기전 아이들의 묵은떼를 벗기고 저 또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아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희집 닥스훈트들은 총 네분이나 계시답니다

그래서 한번에 목욕은 힘들어서 나뉘어서 한답니다 ㅋㅋ





기다림을 못버틴 첫째가 벌써 목욕탕에서 기웃거리네요

뒤에 계신분들은 웅이엄마랑 막내 꼬야입니다





웅이는 이렇게 반신욕자세가 나오는 반면 아직까지 목욕하는거에 익숙치 않은 막내는 저 상태로 얼음이 되었답니다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이시간만큼은 정말로 행복하답니다~

2019년에도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자라렴!!




우리집 마스코트, 첫째 꼬미랑 둘째 꼬비

웅이 판박이 꼬미 그리고 바보 꼬미 ~ㅋㅋ

언제나 이녀석들때문에 웃음이 끊이지 않는 우리집

거기에 아기 울음소리까지 우리집은 행복함 진행중입니다


~ ing


이 행복을 이웃님들께도 나뉘어 드릴께요




공감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