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특별시 삼척 원조 덕산바다횟집 메뉴 물회 먹으로 가다

2020. 3. 9. 16:33육아일기


여행특별시 삼척 원조 덕산바다횟집 메뉴 물회 먹으로 가다


여행을 마음껏 못하는 지금 현재 코로나19 빨리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집콕 방콕한지 한달이 되어가는 일요일, 아내와 아이 콧바람을 쐬어주기위해

가까운 곳에 자주 가던곳 아내가 좋아하는 덕산 물회를 먹으로 삼척에 다녀왔어요






코로나19로 인해 진짜 어느곳을 가든 사람이 북쩍 거렸던곳도 조금 한산해보이더라구요

경제가 빨리 회복되어야 하는데 말이죠 걱정입니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녀온 그곳

덕산바다횟집에서 먹은 물회 국물이 엄청 시원하고 옛맛 그대로였습니다






덕산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바다횟집에서 물회의 맛은 잊을수가 없어요

벌써 이곳을 다닌지도 수년이 훌쩍 넘었네요 달라진것 가게 테이블이 늘었다는것







안전하게 주차를 하고 옆문으로 들어가기전

횟감도 있지만 이곳에선 유명한것이

바로 삼척 물회입니다






예전에는 식사하는 공간이 한면만 있었는데 전면으로도 뚫어서 테이블이 늘어났더라구요

그만큼 입소문을 통해 많은 분들이 여길 오셨다는게 증명(?) 도민들만 안다는 그런 맛집이죠








점심에 가면 사람이 많은거라 생각해서 점심이 끝나고 갔는데 그래두 사람이 있었음

배가 고팠던 아이는 먼저 물한모금을 하네요 신나게 놀다가 먹는밥이 꿀맛이죠






요것은 물회랑 전복 , 해삼은 요즘 판매를 안하더라구요

물회도 맛보구 전복도 맛볼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물회 드실때 뼈있는것도 있으니 뼈없는걸루 달라고 하시면 되요

입맛대로 고추장을 더 넣으셔두 되구 그냥 드셔도 된답니다

기본 반찬은 변함없이 맛있어요. 반찬 리플은 무한제공





뼈없는 물회 이렇게 야채와 함께 셋팅 특히 계란은 언제 먹어도 맛있었어요

새로운 반찬 등장 가재미식혜(?) 요것도 은근 맛남, 2번 더 리플했음 ㅎㅎㅎ







물회 먹는 방법 이렇게 양념소스를 적당량 부어서 드시면 되고,

저는 양념소스를 더 많이 넣는편이며 다 먹고 국물도 마신답니다






여름에는 시원해서 더 별미이며 건강식 물회,

전복 물회를 한입 배어무니 그 맛은 최고였습니다







아이는 아직 물회를 못먹는 나이인지라 국수랑 계란 몇치를 섞어서 식사를 합니다

하지만 그 식사시간은 전쟁, 아이 먹이랴 나 밥먹으랴 어떻게 먹었는지 기억도 안남

이것 또한 행복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얼른 코로나19가 지나가길 바라며

저의 소중한 이웃님들 또한

항상 마스크는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