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더마파크, 아기랑 함께 기마공연 관람 좋네!

2019. 9. 21. 23:42제주 여행정보

태풍이 연날아 오는 바람에 일은 더 바빠지고 글도 못쓰다 미루었던 일기를 써내려갑니다

지난 8월 늦은 여름휴가를 제주도에 다녀왔었죠 지금은 추억속 사진이 된 그곳

제주 더마파크, 아기랑 함께 기마공연 관람 좋네!

제주에 가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더마파크에서 즐거웠던 시간


제가 사극을 좋아하는편이거든요

그래서일까 제주 기마공연은 재밌었음

공연도 지루하지 않았으며 스토리전개도 좋았네요







주차하는 공간도 넓었으며 여기 테마공원도 엄청 넓게 조성되어 있었음

앞에는 조랑말도 있었고 카트장도 있고 건너편에는 동물농장도 있어요

근데 저희는 시간관계상 여기 더마파크 공연만 봤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왔는데요 특히 아버지가 열중을 하시더라구요

공연이 끝나고 하시는 말씀 한번 더 보자구 ㅋㅋㅋ

공연하루에 2~3편 제주여행을 하시면 공연시간 확인은 필수









이날 엄청 더웠음. 피부 검게 탄 아이의 모습

지금은 피부 관리중이어서 뽀얗게 되었지만

야외 관람이다 보니 더운거 빼고는 다 좋았지요








파노라마로 찍은 야외 공연장의 모습입니다

여기서 말을 타고 고구려를 재연합니다

그럴듯 했어요 음악도 멘트도 굳~








스토리는계속 이어지며 중간 중간 이렇게 묘기(?)도 보여주었으며

간간히 웃긴 장면도 나오니 시간 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ㅋ








공연시작후 이장면은 아직도 눈에서 아른거리네요

말을 타고 앞발을 드는 모습, 캬~ 다시 봐도 멋짐








아기 눈에는 무엇이 보이는걸까?

무슨 생각을 할까 하는 순간!!





  





이렇게 가까이 뛰어가는 아이, 진땀좀 뺏어요

공연중 앞으로 가면 위험합니다 절대루~~







공연내내 긴장감은 계속 이어지며 끝나는 순간 긴장감을 놓을수 없을 정도로 공연이 재미있었습니다

더마파크 제주 아기랑 함께 공연관람 하기 좋은곳 가족과 함께 아이들도 부모님도 좋아하시더라구요







공연시작전, 공연이 끝나고 한가지 좋은점 하나

당근을 사서 말에게 먹이를 먹이는 친화력을 키우는것

아직 아기가 겁이 나는지 가까이에는 가질 못했어요~


즐거웠던 시간 이곳이 바로 더마파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