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담이 한글공부 시작, 아기를 위한 애플비 씽씽한글버스 선물 사용후기 :))

2019. 5. 31. 12:09육아일기


지담이 한글공부 시작, 아기를 위한 애플비씽씽한글버스 선물 사용후기 :))





조기고육의 필요성, 하지만 저는 강요하지 않고 놀이용으로 사줬답니다.

(이건 제돈 주고 구매한 개인적 이야기임을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저의 소중한이웃님들 오랫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아기가 커가면서 장난감이 하나둘씩 더 생기고 바뀌게 되며 가면 갈수록 좋은 제품 교육에 필요한 장난감도 많더라구요

근데 중요한거 다 사주고 싶지만 가격압박, 그리고 아기에 필요한지를 체크해봅니다

다른 아이들이 샀다고 저도 살 이유는 없지 않겠습니까?


이게 아빠의 마음이죠 ㅋㅋㅋ








근데 요 씽씽 한글버스는 정말이지 기능도 많은것중 하나며 가격도 착했어요

1)가격 2)성능 3)필요성 그리고 궐러티는 ZERO








버튼을 누를때 마다 해당되는 자음.모음 그리고 말로써 표현을 해주니 아기가 더 신기해함

저도 신기하고 정말이지 요건 필요한 제품중 하나인것 같아요.







지담이 한글버스 출발합니다

이게 저의 멘트~ ㅋㅋㅋ









이제 제법 커서 걸어다니는 아이 이건 재미 있는지 자꾸 눌러봅니다

그리고 저를 처다보죠, 그러면 저는 한번더 설명을 해주죠, 이게 복습방법








어디를 가든 이건 이렇게 들고 갈수 있어서 본가를 가든 외갓집을 가든 ㅋㅋ 항상 지담이 손에 있음

요즘은 제법 욕심도 생겼어요 지담이 선물 여기 있어 그 다음부터는 자기꺼인줄 아는듯 뺏기지 않네요







그리고 이렇게 낱말카드가 있어서 보여주며 눌러보고 학습이 되는 이제품

가격도 착하고 제품도 좋아요 단!! 제품 궐러티(기스,스크래치)가 안좋을뿐 성능은 최고!!







휴대가 간편하고 이제 말할시기에 적합한 교육용 장난감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저는 세일. 쿠폰받고 구매, 역시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 굳!








이제 주말은 나만의 시간이 없어진지 오래~ ㅠ

아이랑 함께 하는 주말이 이젠 즐겁고 행복합니다









애플비에서 나온 제품 이건 좀 아닌듯 굵은 스크래치가 넘 심해요

어쩔수 없이 아이가 쓰고 있지만 이런 공정상태는 안습 ㅠㅠ

아무리 가격이 싸고 중국산이라고 하지만 검수는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제품 궐러티만 빼고 저의 점수는 60점 ,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애플비 한글버스 성능 좋아요~ 단 스크래치만 빼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