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동해시 이도동] 이도작은도서관 아이 장난감 대여 및 반납하러 가는길

2018. 12. 26. 14:46육아일기

[강원도 동해시 이도동] 이도작은도서관 아이 장난감 대여 및 반납하러 가는길

이도사거리에서 동해 이도작은도서관을 가는길~ 아이 장난감 대여하러 가는길은 언제나 즐겁네요

동해시에서 아이들 장난감을 대여해주는 유일한 도서관






이도사거리에서 무릉계곡 방면 우회전

그러면.. 이도 현대아파트가 나옵니다



그리고 직진.. 여기서 한 300m에 목적지가 있습니다

오른쪽편에 말이죠... 천천히 이동해봅니다



엥? 못보던 농협이 보이네요

언제 지었지...??  ㅋㅋㅋ




그리고 곧장 저기 오른쪽 분홍(?)색 지붕이 보이시죠?

그리고 좌회전 거기가 해양그곳입니다

우리의 목적지는... 바로



오늘의 목적지 바로 이도동 작은도서관입니다

여기 2층이 책을 빌리고 장난감을 대여하는곳입니다






장난감을 대여 하는 이곳은 관계자외 출입금지

아이 장난감 목록을 본뒤 담당자분이 같다주시는데요

장난감이 은근 많구 상태도 다 좋아요 이번에는 아내 대신 제가 다녀왔는데요

아빠의 도충을 덜어주는 이곳 정말 효자 같은곳이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