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담이가 쓰는 버드시아 아기 범보의자 이거 물건일쎄~

2019. 2. 23. 23:58육아일기


지담이가 쓰는 버드시아의자 아기 범보의자 이거 물건일쎄~

허리는 받처주고 목도 고정되고 버드시아 아기범보 의자를 선택하길 잘했어요



아기에게 쓸 물건인데 아무거나 살수 없죠?

여러가지 아기의자를 써봤지만 이건 아이가 목을 지탱할때부터 4살까지 쓸수 있을것 같아요





지담이 의자는 버드시아 아기의자로 쓰고 있어요

보면 볼수록 신기하고 아기체형에 딱 맞는거라

지담이도 편한지 내려오질 않네요 ㅋㅋ





제질은 정말 푹식하고 튼튼합니다

버드시아 고로가 더욱더 빛나보이네요





지담의자가 이젠 3개 그중에서 이젠 버드시아 제품만 고집하는 이유를 알겠어요

앉으면 목고정 체형고정이 된답니다 편하니까 더 많이 이제품을 앉는거 같아요





제품 좋은건 엄마들이 더 빨리 안다죠

이건 신제품이랍니다 ㅋㅋ

신상~ 의자





설명에서 따라 한번 닦아줍니다

그리고 쭉.. 쓰죠 절대로 물로 씻으면 안된다네요




이젠 제법 많이 큰것 같아요

벌써 16개월이 지났네요

점점 갈수록 아이장난감으로 거실은 꽉차네요 ㅋㅋㅋ


이웃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