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표수집, 선박 마린스타일 우표구매하기

2018. 10. 25. 16:51수집 . 취미


저의 또 다른 취미중 하나인 우표수집, 우표수집, 선박 마린스타일 우표구매하기

해외에서 구매하기도 하지만 우표전문카페를 통해 구매하는게 요즘 저의 취미랍니다


특히 바다. 배에 관련된 우표만 저는 수집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이웃님들중에서도 이런 스타일의 우표가 있다면


다.. 사고 싶네요 ㅋㅋ




미사용 우표 오호~ 빳빳한 느낌의 우표 이정도면 최상품이죠

배송도 만족 ,소장용의 가치도 높아지는것 같아요





보고만 있어도 배가 부르네요 우표책을 볼때마다 행복합니다

오늘 이 선박우표도 내 소중한 우표책에 한 페이지를 장식할껍니다




오랫만에 카메라를 들고 접사로 찍어보았습니다

우표세트 오호~ 저 퀄러티 그리고 디자인

모두 만족!!!


벌써 오후 하루가 다 되어가네요

이웃님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