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일기,일상 우리집 거실 퇴근후 집에 오니 헐~

2016. 12. 16. 10:18반려견 스토리


우리집 아이들 정말이지 ㅠ

하루가 평온할날이 없네요


반려견 일기,일상 퇴근후 집에 오니 헐~

집에도 눈이 내린줄 알았네요

반겨주는건 좋은데말이죠


너무 격하게 노셨는지

집안이 ㅎㅎㅎㅎ




푹신하게 쿠션을 깔아주었더니 그것 또한 장난감으로 활용할줄 아는 우리 반려견님


대단하십니다.~!!





이걸다 언제 치우나?

어제도 오늘도 쉴틈을 안주네요




매트도 깔아주고 좋은건 다해주는데 우리집 거실 완전 반려견들 세상이네요

소중한 이웃님들


즐거운 불금, 그리고 행복한 주말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