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을 잘 따르는 반려견(닥스훈트) 꼬야와의 산책

2016. 11. 29. 09:35반려견 스토리


항상 목줄은 필수, 반려견과 산책을 한다면 더욱더 기본매너죠

우리 닥스훈트 꼬야님과의 달콤했던 시골산책길


저희는 늘 도심에서는 목줄을 착용하여 산책을 시키는데요

다 이유가 있죠

기본매너...


하지만 이렇게 시골에 오니 차도 없구 사람도 없어 더욱더 즐거운 산책

아~ 이참에 시골로 내려가서 살까 생각중 ㅠ

ㅎㅎㅎㅎㅎ

공기좋구 물좋은곳

바로 이곳이 지상천국인것 같네요




힘들어도 뛰는것도 좋은 닥스훈트는 달리기선수입니다.

특히 이렇게 막중한 몸무게에도 뜀박질 하나는 최고네요~




산책을 하다가 느낌점이.. 주인과의 거리가 100m정도 되면 이렇게 뒤로 돌아본뒤 확인후 다시 갈길을 갑니다.

기다렸다가 가더라구요~

도심에서는 사방팔방 막 뛰어다니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