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뽑기 잘하는법 고수가 알려주는 방법 / 뽑기 유튜버 비법공개

2021. 1. 27. 15:48김군의 일상

어느누구가 길을 가다보면 요즘은 뽑기방을 쉽게 보실수 있으실텐데요

저 또한 가끔씩 지나가다 몇천원넣고 인형뽑기를 해본적이 있답니다

하지만 뽑는게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ㅋㅋ

차라리 그돈으로 인형을 사는편도 나았을터..

요즘 유튜브는 어느누구가 시청하는 채널이잖어요

 

우연히 발견한 뽑기유튜버 채널 솜씨도 뽑기 잘하는 방법도 친절하게 영상으로 볼수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아직 갈길이 먼듯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어서 가끔씩 해본답니다

심심하실때 한번 가셔서 구독도 하시면 도움이 되실듯,

 

www.youtube.com/channel/UClCSUxyoXdMPdcxcKLTjv1w

 

김군TV

여러분들의 구독과 알람 설정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뽑기유튜버, 상품 리뷰등 다양한 정보채널입니다. 구독자분들의 쉼터 소통,뽑기 정보공유의 공간을 만들었어요 네이버 밴드 OPEN ▶ https:/

www.youtube.com

 

 

이렇게 설마 뽑혀..?

실제로 뽑는 영상까지 있더라구요 대박~ 

저 닌텐도 살려면 얼마인데 어떻게 그렇게 쉽게 뽑을까? 

 

음~ 

위영상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15년전에는 로드에서 자주 볼수 있었던 뽑기기계들

근데 요즘은 시대가 좋아졌는지 뽑기방이 우후죽순 생겨났더라구요

천원 넣고 못뽑은적이 전 한두번이 아니였어요 ㅋㅋ

 

 

 

 

 

실시간 영상으로 뽑는것도 보여주고 요즘은 유튜브 보는 재미로 살고 있네요

어디 놀러가지도 못하고 유투브로 볼것도 없어요 제가 요즘 자주 시청하는 채널입니다.

 

 

 

 

 

끼우기, 와리 등등 뽑기에도 기술이 있다...?

별에 별 기술이 많은거 있죠~ 저도 한번 해보고 싶다눙~

 

 

 

 

 

무편집 영상에 정말로 진실된 방송이라 그럴까? 

요즘 자주 가는 뽑기채널, 언젠가는 나도 고수가 되어볼까 합니다

열심히 영상보면서 공부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