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여행중 커피맛집 발견ㅣ삼봉일삼삼 3BONG133 ㅣ삼봉133 커피 후기

2021. 6. 29. 23:09육아일기

요즘 핫플레이스 장소로 뜬 충북 단양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단양은 아기가 태어나고는 처음인듯, 이번에 지담이랑 함께 다녀왔어요

이날 엄청 더웠다눙~ ㅠ

 

 

단양여행 중 아이스커피는 자동 생각나죠 걷다가 커피맛집 발견 간판에삼봉일삼삼?? 영어로 3BONG133

단양 삼봉133 커피 먹어본후기 인테리어도 좋구 에어컨도 빵빵하고 앞경치도 좋구 재미있게 놀다온 이야기

여기말구도 단양에는 먹을꺼리 볼꺼리도 많답니다.

 

 

일단 실내 인테리어가 화이트온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구 여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여기는 신기한 메뉴 몸에 좋은 메뉴도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아이가 좋아할만한 메뉴도 있습니다.

 

 

지담이 올해로 5살 횟수로 아직 개월수로는 4살정도죠

많이 컸죠?

오랫만에 사진을 올리는듯 ㅋㅋ

 

 

이제는 커피숍을 가면 지담이꺼도 시켜야 할정도로 먹성이 남다릅니다 ㅋㅋ

일단 아이스커피맛이 진하게 독하지 않고 목넘김과 향이 좋았어요

그리고 아이가 먹는 음료도 아이가 엄청 좋아하는거 있죠

 

 

커피를 맛있게 먹는법도 사장님이 알려주셨고

더운날 밖에 나가는것보다 빵빵한 에어컨을 쐬면 보낸 시간도 행복했습니다 ㅋㅋ

 

 

아이가 이렇게 좋아하는거보면 여기는 #커피맛집 맞는듯

다음에 단양에 오면 또 들려야지~ 우연히 찾은 #삼봉커피

 

 

 

더위를 잊게 해준 고마운곳

걷다가 걷다가 만난곳이라 더 반가웠던곳

 

 

삼봉커피는 유명하고 삼봉133

여기 커피는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코스로 가야 하는데 일어나지 않는 아이 ㅎㅎ

그걸 말리는 아내, 저는 참 행복한 남편 그리고 아빠인거 같습니다

더운 여름 행복한 시간 그리고 조만간 장마시작이라고 하죠

 

이번 장마는 아무런 피해없이 지나가길 바래봅니다.